default_setNet1_2

한영대학 화산봉사단, 여수시 나눔 행복 ‘고!고! 챌린지’ 주자로 나서

기사승인 2022.08.17  20:12:20

공유
default_news_ad1

- 여수 나눔 행복 ‘자원순환 가게’ 시민 참여 붐 조성을 위한 챌린지 캠페인

   
▲ 한영대학 화산봉사단(이창현 팀장)이 여수 나눔 행복 ‘자원순환 가게’ 운영 활성화를 위한 ‘고!고!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 2번째 주자로 나섰다.

한영대학 화산봉사단(이창현 팀장)이 여수 나눔 행복 ‘자원순환 가게’ 운영 활성화를 위한 ‘고!고!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 2번째 주자로 나섰다.

지난 달 23일 조용연 여수시 도시미화과장부터 출발한 ‘고!고!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은 자원순환 가게 참여를 다짐하는 피켓을 들고 사진을 촬영한 후 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여수 한영대학 화산봉사단은 ‘고!고!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 다음 주자로 (사)한국부인회 여수시지회를 지목했다.

이창현 화산봉사단 팀장은 “자원순환 가게 활성화에 일조하고자 고!고!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재활용 생활화를 통한 저탄소 녹색문화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3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여수 한영대학 화산봉사단은 매주 평일 4~6명씩 자원순환 가게를 방문해 재활용품 무게 측정, 포인트 적립, 자원순환 가게 홍보 등에 참여하고 있다.

 

이종화 기자 ymyky@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